제품 리뷰

대학생 크로스백 추천 내셔널 퍼블리시티 ANZA HQ 가죽 메신저 크로스백

강은몽 2024. 6. 5. 20:00

안녕하세요. 강은몽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내서널 퍼블리시티 ANZA HQ 가죽 메신저 크로스백

 
대학생 가성비 크로스백으로 많은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요. 직접 구매해서 3개월 동안 사용한 후기들려드릴게요.
 


01 내셔널 퍼블리시티

 
내서널 퍼블리시티2011년 서울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품질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고 있어요.

클래식한 모델을 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가방을 중심으로 디자인을 전개 중입니다. 클래식한 멋뿐 아니라 실용적인 측면도 신경을 쓰고 있어서 가방의 수납도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02 ANZA HQ 가죽 메신저 크로스백

 
 
ANZA HQ 가죽 메신저 크로스백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36,8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가죽 디테일이 있지만 3만 원대에 저렴한 가격이었죠.

같은 디자인으로는 HQ대신 SF도 있어요.
 
HQ, SF 차이점
HQ : 가죽과 가장 흡사한 무늬의 비건레더 (왼쪽)
SF : 잔잔한 철망무의 사피아노 비건레더 (오른)
 
 

 
소재를 제외하고 디자인, 크기, 내부 구조는 동일합니다.
 

03 메신저백 디테일컷

 
메신저백을 실제로 보면 살짝 광택감이 보여요.
그리고 빳빳한 느낌이라서 각도 잘 나왔죠.
 

 
가방의 가운데에는 NATIONAL PUBLICITY라고 은은한 각인도 되어 있습니다.생각보다 잘 보여서 포인트가 되는거 같아요.
 

 
스트랩은 두꺼운 편이었고
길이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안쪽에는 내부 포켓이 하나 있어서 소지품을 분리할 때 용이했고 최대 27cm X 18cm 테블릿PC 수납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수납공간이었어요.

04 제품 착샷

 
메신저백 착샷 앞모습은 이런 모습입니다. 사실 메신저백이기 때문에 앞 모습은 별 다른 모습은 없지만 스트랩의 굵기가 굵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메신저백의 뒤 모습 !네모로 각 잡힌 가방의 모습을 볼 수 있죠. 제가 생각하는 내셔널 퍼블리시티 가죽 메신저 크로스백의 장점은 저렴하지만 각이 쉽게 찌그러지지 않는다는 점 같아요.

저는 조금은 스트릿한 무드로 가방을 착용했지만 어울리는 착샷은 클래식한 룩, 댄디룩에 잘 어울릴 거 같은 가방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내셔널 퍼블리시티 ANZA HQ 가죽 메신저 크로스백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