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대학생 가성비 안경추천 리끌로우 RC B019 BLACK GLASS 재구매 후기 + 착샷

강은몽 2024. 4. 24. 15:46

 
 
안녕하세요. 강은몽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안경은 리끌로우 RC B019 BLACK GLASS 입니다.
 
리끌로우는 2016년에 시작된 아이웨어 브랜드로 대중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제가 리뷰할 제품인 리끌로우 RC B019 BLACK GLASS20,000원 초반에 구매할 수 있는 안경으로 대학생 가성비 안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저는 2022년에 리끌로우 안경을 구매하고 최근에 재구매를 할만큼 이 안경에 대단히 만족도가 높았어요. 그럼 제대로 리끌로우 RC B019 BLACK GLASS 제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리끌로우 RC B019 BLACK GLASS 정보

 
가격 : 정가 29,000원 -> 무신사 할인가 22,900원
사이즈 : 전면 146 / 렌즈가로 48 / 렌즈세로 41 / 브릿지 25 / 다리길이 148 (단위 : mm)
재질 : PC / METAL / ACYLIC 
 

모델 착샷

 
모델분의 착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경 알 옆 부분의 금색부분이 포인트가 돼서 굉장히 이뻐요.

그리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라운드 뿔테로 남녀노소 어울리는 미니멀한 감성으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죠.
 

제품 상세리뷰

 
구경을 보시면 안경, 안경집, 안경닦이까지 풀세트로 배송이 와요. 20,000원에 이 정도 구성이면 훌륭하죠.

그리고 렌즈 보호를 위해 따로 안경만 포장되어 있는 것도 좋았어요. 보통 패션안경으로 많이 쓰시는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으로 활용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안경테를 보면 한쪽에는 "RECLOW"라고 각인이 되어 있고 한쪽에는 제품명과 제조번호가 적혀있는거 같아요. 옆테도 금색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죠.
 

 
디테일하게 보시면 슬림한 메탈라인이 깔끔한 느낌을 주고 인체에 맞게 설계돼서 코나 귀에 편안하게 얹혀져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적었어요.

기존에 제공되는 렌즈 도수가 없는 무도수 렌즈이기 때문에 시력교정이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으로 사용하실 분은 따로 렌즈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안경 착샷

 
거의 맨날 2년동안 착용하면서 느낀 점은 캐주얼, 댄디룩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안경이었어요.

그리고 안경하나만으로도 지적인 느낌을 줄 수 있어서 확실히 포인트가 됐죠.

만약 이 안경도 뿌러진다면 재재구매할만큼 만족도가 높은 안경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대학생 가성비 안경추천 리끌로우 RC B019 BLACK GLASS 재구매 후기 + 착샷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