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뉴에라 MLB 뉴욕 양키스 애시드 워시 언스트럭쳐 볼캡 페이디드 블랙 리뷰 깊이감 착샷 리뷰

강은몽 2024. 5. 18. 20:07

 
 
안녕하세요. 패션을 사랑하는 강은몽입니다. 저는 모자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볼캡을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다양한 볼캡들이 집에 있죠. 그리고 이번에는 최근에 구매한 볼캡 1개를 리뷰하려고 해요. 그것은 뉴에라 MLB 뉴욕 양키스 애시드 워시 언스트럭쳐 볼캡 페이디드 블랙입니다.
 
 
 

언스트럭쳐 볼캡 페이디드 블랙 리뷰

 
제품명 : MLB 뉴욕 양키스 애시드 워시 언스트럭쳐 볼캡 페이디드 블랙

가격 : 49,000원
제품코드 14205803
소재 : 코튼 100%
깊이 : 10.5cm
챙 길이 : 7cm
 
가격도 49,000원대로 적당한 가격대이고 깊이, 챙 모두 괜찮아요. 무난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템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죠.
 

 
제가 이 볼캡을 고른 이유는 "워싱 디테일"때문이었어요. 애시드 워싱 기법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잘 살렸죠. 워싱의 특성상 개체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나만의 모자"라는 인식도 한몫했어요.
 

 
기존 9TWENTY보다 깊은 깊이감으로 나온 9FORTY 언스트럭쳐 볼캡이라서 조금 더 힙한 코디를 가능하게 했어요. 6면의 패널과 타원형으로 구부러져 있는 챙은 레플리카 모델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죠.
 

 
모자 중앙에 MLB의 인기구단인 뉴욕 양키스의 로고가 크게 배치되어 있어요. 마크가 튀지 않고 무난해서 아무 코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죠. 챙에 붙어있는 스티커는 붙여 놔도 되고 떼도 되고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해요.
 

 
한국인의 두상에 맞게 제작된 K프레임으로 스트럭쳐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편안한 실루엣을 보여주고 있어요. 볼캡의 안쪽에는 개발된 Sweat 밴드 땀 흡수력이 좋아서 활동적인 측면에서도 좋죠.
 

 
볼캡의 뒷면에는 둘레를 조절해 줄 수 있는 스트랩으로 다양한 머리 둘레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포용하고 있어요.
 

 
모자의 왼쪽에는 뉴에라 마크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켰죠.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디자인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스트릿한 무드랑 제일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어요. "뉴에라"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뉴욕 양키스" 구단이라는 이미지가 합쳐져서 아무래도 캐주얼, 스트릿 코디가 찰떡이죠.
 

 
선글라스도 활용해서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코디가 완성됩니다.
 
디자인과 컬러가 무난하기 때문에 요즘에 데일리템을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멀리서 보면 무난하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워싱 디테일로 멋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구매 후 굉장히 만족했던 뉴에라 MLB 뉴욕 양키스 애시드 워시 언스트럭쳐 볼캡 페이디드 블랙이었습니다.